푸 워 츠 크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산화 원인 분석 및 치료

출시 시간:2024-03-20 14:38:4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64

핵심 팁:푸 워 츠 크,누출 현상이 발생하면 기계 부품의 느슨함, 진동과 기계가 열의 영향을 받아 기계의 밀봉면 및 피팅 등에 누출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일부 주조, 가공 등의 결함은 조립 조정 시 발견하기 어렵지만, 작업 과정 중의 진

누출 현상이 발생하면 기계 부품의 느슨함, 진동과 기계가 열의 영향을 받아 기계의 밀봉면 및 피팅 등에 누출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일부 주조, 가공 등의 결함은 조립 조정 시 발견하기 어렵지만, 작업 과정 중의 진동, 충격 작용으로 인해 이러한 결함은 누출(침출)유(물)로 나타난다.따라서 마찰기에는 누수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불량, 새로 조립한 부품의 배합간극이 비교적 작고 조립 등 원인으로 배합간극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우며 기름 (지) 은 마찰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형성하여 마모를 막기가 쉽지 않다.따라서 효능을 떨어뜨려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초래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이 긁히거나 교합 현상을 일으켜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우선 우리는 간이화물사다리의 특징을 살펴보자: 간이화물사다리는 주로 조롱박, 와이어로프로 구성되어 있다. 조롱박은 전원화물사다리를 연결하여 승강하여 화물의 상하 향상을 실현한다. 일반적으로 톤의 화물사다리는 톤의 조롱박, #와이어로프를 사용하는데 실제 적재량을 초과하면 미미하다. 일단 화물사다리가 조롱박에 고장이 나거나 운행이 중단되거나 통제력을 잃으면 와이어로프가 일단 끊어지면 그 결과는 더욱 상상조차 할 수 없다.

푸 워 츠 크적용 환경: 실내 또는 실외 적용 온도: 안전 장치 안전 널빤지: 설비 운행 상승 시 널빤지 자동, 휠체어 플랫폼 방지.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상 파 삭집에서 생산되는 액압유를 비교해보면 뚜렷한 특징은 바로 색채가 탁하고 어떤 것은 얕고 점도가 높으며 불순물이 많고 수분함량이 높으며 필요한 화학첨가제가 부족하다는것이다.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푸 워 츠 크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산화 원인 분석 및 치료



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푸 워 츠 크자전거 가위바위보식 승강 플랫폼 차,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 설비로서 그 부품도 각양각색의 다른 작용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오늘 우리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그 중 부품의 오버플로우 밸브의 작용을 이야기해 보자.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플랫폼을 선택할것인가? 여기서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다음과 같이 공유한다.

원 가 를 변동 하 다.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주 보조 선반 등의 연결 볼트가 느슨하거나 손상되었는지,푸 워 츠 크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푸 워 츠 크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산화 원인 분석 및 치료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설치 조건조롱문과 울타리문의 련쇄설비,푸 워 츠 크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단일 기둥, 상하려정 등 각 안전유지보수스위치를 살펴보아야 한다.

외부 호출 형식: 외부 호출 박스는 각각 플랫폼 상하 정층 부근 벽면 또는 지면에 미리 묻히거나 기둥식으로 설치하고, 연동 조작 플랫폼 상하.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푸 워 츠 크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푸 워 츠 크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산화 원인 분석 및 치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푸 워 츠 크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산화 원인 분석 및 치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푸 워 츠 크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산화 원인 분석 및 치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푸 워 츠 크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산화 원인 분석 및 치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푸워츠크권하다소식
푸워츠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