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워 츠 크가위식 유압 승강대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출시 시간:2024-03-23 18:18:19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265

핵심 팁:푸 워 츠 크,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푸 워 츠 크유압승급화물사다리는 유압화물사다리공장에서 연구개발한것으로서 수력승급화물사다리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운송에 사용되는 전용유압승강플랫폼제품으로서 주로 각종 작업층간화물의 상하운수, 립체차고 및 차고층고간자동차리프트 등을 리용한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올 로 보 나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사람이 있거나 승강할 때 스트레칭 다리를 조정하거나 거두지 마십시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푸 워 츠 크가위식 유압 승강대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화물의 적재량은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준다.승강 플랫폼에 도달하여 화물을 운송하는 좋은 값은 속도이며,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이상은 유압화물사다리의 승강속도를 조절할데 관한 지식으로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장기적으로 승강기 공장의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품질이 견고하며, 가격대가 우대된다.

이어서,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모두에게 승강기 기계 설비의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조직의 제동기는 항상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빈틈을 살펴보고 조정해야 하며, 포관이 민감하고 견고하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을 만나면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낼 필요가 있다.

질 이 좋다유압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푸 워 츠 크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푸 워 츠 크가위식 유압 승강대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어디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우리가 앞에서 여러분에게 소개한 항저우 유압 화물 사다리에 관한 많은 지식은 여러분이 항저우 유압 화물 사다리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무엇이 레일 체인식 승강기인지 아십니까?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이 와서 모두에게 알리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푸 워 츠 크유압 소형 승강대,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푸 워 츠 크소형 유압 승강대,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면 된다.

푸 워 츠 크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륜 견인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손밀이식 승강 플랫폼, 포크 자행 승강 플랫폼 차량용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디젤 기관 팔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 고정식 승강 플랫폼,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까지 다양하다.또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 규격의 승강 플랫폼을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푸 워 츠 크가위식 유압 승강대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푸 워 츠 크가위식 유압 승강대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푸 워 츠 크가위식 유압 승강대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푸 워 츠 크가위식 유압 승강대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푸워츠크권하다소식
푸워츠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