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 출시 시간:2024-03-25 12:40:28
  • 핵심어:

  • 페이지 뷰:297
  • 빠른 설명:

    푸 워 츠 크, 리용률 작업빈도수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푸 워 츠 크레일식 전동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기사 내용
리용률 작업빈도수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푸 워 츠 크레일식 전동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이중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푸 워 츠 크전용 전동 승강기,푸 워 츠 크소형 전동 승강기,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넬 루 토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항, 고장 문제를 미리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대한 고장이나 사고의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시공 전동 승강기 표준화 요구 지반 기초 시공 전동 승강기 지반, 기초는 사용 설명을 만족시켜야 한다

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어디 에 있 느 냐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 후,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푸 워 츠 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작업 과정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보호 장치

푸워츠크기타 제품 정보
  • 덩 케 르 크경형 유압 승강 플랫폼공정 관리 강화 및 생산 촉진

    덩 케 르 크경형 유압 승강 플랫폼공정 관리 강화 및 생산 촉진

  • 자 브 르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야

    자 브 르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야

  • 자 브 르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자 브 르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 자 브 르가위바위보 승강대업계의 현안은 무엇인가

    자 브 르가위바위보 승강대업계의 현안은 무엇인가

  • 자 브 르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어떤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자 브 르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어떤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 커스 린하우젠마르코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변동 빈도가 빨라진다

    커스 린하우젠마르코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변동 빈도가 빨라진다

  • 푸 르 고 무성 하 다.전력 변압기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다

    푸 르 고 무성 하 다.전력 변압기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다

  • 삭주고정식 고공 승강 플랫폼관련 정보

    삭주고정식 고공 승강 플랫폼관련 정보

  • 신속한:알림: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정보는 당사의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