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워 츠 크무장애 수직 승강기품질 검사 보고서

출시 시간:2024-03-25 21:49:13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345

핵심 팁:푸 워 츠 크,엘리베이터 고장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전기 안전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다;제동 모멘트 부족;예인력 부족;속도 제한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안전 펜치가 작동하지 않는다.수량이 비교적 많은 엘리베

엘리베이터 고장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전기 안전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다;제동 모멘트 부족;예인력 부족;속도 제한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안전 펜치가 작동하지 않는다.

수량이 비교적 많은 엘리베이터 프로젝트에 대해 엘리베이터의 갱도 상세도와 건축 전체 평면의 포지셔닝 축선에 따라 각 엘리베이터의 위치와 번호를 확정할 수 있어야 한다.리브, 가위바위보, 콘크리트 기호 등 이런 명사들의 의미.

푸 워 츠 크저속 계단은 흔히 m/s 이하의 엘리베이터를 가리킨다.

당신이 가마에 갇혔을 때,푸 워 츠 크가정용 실내 엘리베이터 소형, 엘리베이터 운전사의 지휘를 따라야 하며, 만약 운전사가 없는 상황에서 통신 장치와 관계자를 통해 구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절대로 문을 헤치거나 스스로 뛰어나오지 마라.

까 르 푸층 엘리베이터 입구의 적절한 위치에 소방대원 전용 조작 버튼이 설치되어 있다.조작 버튼은 일반적으로 유리 조각으로 보호되며 적당한 위치에 빨간색 & ldquo가 설치되어 있습니다.소방 전용 ”등의 글자.

엘리베이터와 관련된 건축지를 식별할 수 있다.직원은 고객이 제공한 건축 시공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과 관련된 종이와 관련 파라미터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 중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 단면 (층고,푸 워 츠 크식량 액체 압력 전복기, 밑구덩이 깊이 기계실 높이, 청문 소다리 등 데이터 포함);엘리베이터 우물 평면 (정도 내 평면 순 사이즈, 입구 폭 및 방향, 벽 두께 등 포함);엘리베이터 기계실 평면 (기계실 평면 사이즈,푸 워 츠 크볼트형 가정용 엘리베이터, 선진관리를 겸허히 학습하고 전 업종내에서 교류를 진행하여 업종의 기술진보와 기업자질의 향상을 힘써 추진하고 엘리베이터기업이 광범한 사용자들에게 더욱 선진적인 엘리베이터제품과 더욱 량호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촉진할것입니다.이 엘리베이터 회사는 년 동안 사용되어 온 구식 승강 엘리베이터는 점용 공간이 클 뿐만 아니라 각 엘리베이터에는 엘리베이터 창고가 하나밖에 없어 고속 발전하는 현대 사회에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고 밝혔다.도시 인구의 급격한 증가는 & ldquo;다중 엘리베이터 ”이 설계는 운에 따라 생겨났다.


푸 워 츠 크무장애 수직 승강기품질 검사 보고서



엘리베이터의 적재량은 수요에 따라 다르다. 엘리베이터는 규정된 적재량 내에서만 운행할 수 있다. 초과할 경우 엘리베이터는 자동으로 경보를 울리며 운행할 수 없다.가마 꼭대기 부분에 전문적인 무게 측정 장치가 있어 적재량을 조절할 수 있다.

/가격에 별장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는 총 비용은 설비비, 토건비, 설치비의 종합을 포함한다.가정용 엘리베이터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토건비와 설치비도 무시할 수 없는 비용이다.일반적으로 예인식과 유압식의 설치비와 토건비는 총비용의 ~% 좌우를 차지한다.

영구 자성 동기식 무치 예인기는 웜 휠 웜 전동 부비동기 모터로 구성된 예인기를 대체할 것이다.현재 엘리베이터, 관광 엘리베이터는 모두 영구 자성 동기화를 사용하는데, 화물 엘리베이터는 대부분 웜 휠 웜 예인기에 사용된다.

발전 과정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

그리고 기본적으로 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계실: 기계실의 평면 길이와 너비 사이즈를 재고, 기계실과 우물길의 상대적인 위치, 대 (있을 경우) 높이, 갈고리 하연에서 우물길 상판 상피 사이의 높이, 기계실 개문 위치 및 사이즈 등을 표시하며, 지지대 유무 등 상황도 기록한다.기계실에 축대가 있는지 여부와 그 높이 사이즈는 공장 출하 시 기계실 선함의 길이, 급정지 스위치의 배치 등 문제를 결정한다.또한 기계보 지지대 사이의 거리 (일반적으로 우물길의 너비 또는 깊이와 같음) 에 주의하여 공장에서 출하할 때 기계보를 짧게 발송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푸 워 츠 크무장애 수직 승강기품질 검사 보고서



계단식 수평 이동 거리.에스컬레이터가 인구 밖으로 나가는 수평 운동 구간을 가리킨다.

우세 적 자질, 전동 효율이 높다.영구 자성 동기식 모터를 사용하여 직접 구동하기 때문에 전동 효율을 ~% 높일 수 있다.

엘리베이터의 안전 보장의 % 는 평상시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의존해야 한다. 유지보수가 잘 되어야만 엘리베이터가 장수할 수 있다.엘리베이터는 정기적으로 보험을 유지해야 한다. 원가지출을 걱정한다고 하여 엘리베이터가 병을 안고 운행하게 해서는 안 된다. 엘리베이터에 나타난 작은 결함을 제때에 잘 처리하여 큰 고장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보험을 유지하는 것은 엘리베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운행하기 위해서이다.

기지국.가마가 지령 없이 운행할 때 정차하는 층역을 가리킨다.이 저역은 일반적으로 거리를 마주하고 있어 가마를 드나드는 사람이 많다.자동 기지국 복귀 기능을 갖춘 집선 엘리베이터 및 병렬 엘리베이터에 대해 기지국을 합리적으로 선정하는 것은 사용 효율을 높이는 의의가 있다.

푸 워 츠 크  “”의 엘리베이터 갱도: 설계 조건을 사용자가 건축 설계 부서에 제공하기 위해 건축 설계 부서는 엘리베이터 배치에 따라 현장의 밑구덩이 깊이, 최상층 높이, 반력 등이 엘리베이터 설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건축 구조 (예를 들어 계단이나 층판을 부수는 것) 가 필요한지 등을 분석하여 개조 시공 방안을 제정한다.만약 확실히 토목건설조건으로 엘레베터구조 (예를 들면 가마크기, 개문폭 등) 를 개변해야 한다면 엘레베터는 엘레베터의 비표준설계문제를 다시 고려한다.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세계 유명 브랜드로 세계 또는 국내 중점 프로젝트에서 실적이 있어야 한다.

밑구덩이 아래에 사람이 도착할 수 있는 공간: 중량 안전 집게를 설치하여 해결하지만, 일반적으로 엘리베이터는 쉽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중량 안전 집게를 설치하면 엘리베이터 기계 구조가 더욱 복잡해지고 가격도 많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푸 워 츠 크무장애 수직 승강기품질 검사 보고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푸 워 츠 크무장애 수직 승강기품질 검사 보고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푸 워 츠 크무장애 수직 승강기품질 검사 보고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푸 워 츠 크무장애 수직 승강기품질 검사 보고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푸워츠크권하다소식
푸워츠크최근 소식